정의의 여신상 데스크테리어 아마존 직구 리뷰

정의의 여신상 데스크테리어 아마존 직구 리뷰



아마존에서 정의의 여신상을 직구했습니다. 배송 옵션을 30달러 정도 내고 중간 단계를 선택했더니 일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디케 여신이라고도 저스티시아 등등 여러가지 말이 많은데 그냥 정의의 여신으로하겠습니다. 여신상 자체는 49.9달러인데, 네이버 쇼핑에서 파는 정의의 여신상들과 비교했을 때 퀄리티가 훨씬 좋습니다.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어떻게 이 가격에 이런 퀄리티가 나오는지 한국에서 살 수 있는 다른 피규어들이랑 비교해도 훨씬 좋습니다.


법조계 관련 사무실에 장식으로 놓거나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데스크테리어라고 하더군요. 대부분은 법과 관련있는 일을 하는 분들이 구매하신 것 같은데, 저는 그냥 멋있어서 샀습니다. 2018년 미국에서 가장 핫했던 단어가 JUSTICE라고 합니다. 정의의 여신상을 자세히 살펴보면 책위에 뱀을 한쪽 발로 밟고 있고, 한 손에는 칼, 다른 손에는 저울을 들고 있습니다. 


정의의 여신상은 눈을 가리고 있는데, 대한민국 대법원 앞 정의의 여신상은 눈을 가리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눈을 부릅뜨고 공정한 판결을 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만약에 구매를 하신다고 했을 때, 주의하실 점은 저울을 끼울 때 저울 윗부분이 분리가 됩니다. 저처럼 억지로 끼우려다가 손가락 두개를 부러뜨리는 불상사를 겪진 마시길 바랍니다. 장식품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


구매 링크 : https://www.amazon.com/gp/product/B001TM05VM/ref=oh_aui_detailpage_o00_s00?ie=UTF8&psc=1




이미지 맵

전령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별별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