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노래/OST] 제휘 - Dear Moon

[감성 노래/OST] 제휘 - Dear Moon



나의 아저씨 OST Part.4


'네가 나에게 이리 눈 부신건 내가 너무나 짙은 밤이기 때문인 걸'. Dear Moon은 인기 가수 아이유가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OST입니다. 드라마의 첫 화부터 화제였던 곡인데요. 아이유의 리메이크 앨범 수록록 '나의 옛날이야기'를 편곡하고 정승환의 '눈사람'을 작곡한 제휘의 첫 노래이자 아이유가 드라마 속 지안이를 생각하며 직접 작사를 한 곡입니다. 그래서 이 노래에 대해 드라마와 정말 잘 어울리는 OST라는 평가가 많습니다. 드라마를 보지 않은 사람도 들었을 때 정말 좋다는 느낌을 받게 하는데요. 제휘의 개성있는 음색과 느린 비트와 피아노 반주는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느낌을 줍니다. 한 번쯤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여 아이유의 목소리로 부른 버전의 Dear Moon도 있는데요. 제휘의 노래와는 또 다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아이유의 팬이시거나 다른 버전의 노래를 듣고 싶다면 검색해서 들어보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이미지 맵

전령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음악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