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작권 걱정 없는 초고화질 이미지 사이트가 있다고? Unsplash를 소개합니다

저작권 걱정 없는 초고화질 이미지 사이트가 있다고? Unsplash를 소개합니다


모방은 창조의 어머니라는 말이 있죠. 예술은 표절 아니면 혁명(폴 고갱)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그 만큼 창작에 있어서 모방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다르게 생각하면 모방없이 창작을 하는 것은 정말 힘들다는 말입니다.


포스팅이나 영상 제작 등을 하다 보면, 고화질의 사진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이를 직접 찍어서 일일이 편집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고품질의 사진을 저작권 걱정없이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알게 되어 소개해드립니다.


* Unsplash




사진이나 링크 : https://unsplash.com를 클릭하여 접속한 뒤에, 검색창에 원하는 사진을 영어로 입력하면 됩니다.


예시로 사과를 검색해보았는데, 3K 해상도의 이미지를 포함한 3천개의 양질의 사진이 검색되었습니다.


많은 창작자 분들이 컨텐츠를 만들 때 이런 무료 이미지 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합니다. 이런 고화질의 이미지를 사용하면 아무래도 독자분들이 컨텐츠를 볼 때 글 만 있는 것보다 훨씬 몰입이 더 잘 되고 만족감을 얻게 되겠죠?



Unsplash의 사진에 대한 저작권 고지는 위와 같습니다. 상업적으로 사용해도 된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해당 사이트에 소개가 되어있으니 찾아보시면 될 듯 합니다.


그러면 이제 무료 저작권 이미지로 컨텐츠를 만드는 일만 남았군요.

좋은 컨텐츠를 만드는 데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공감이나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이미지 맵

전령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블로그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