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한정판! 피카츄 인형 리뷰

세븐일레븐 한정판! 피카츄 인형 리뷰


* 할로윈데이

(사진 출처 : 세븐일레븐 공식 인스타그램)


10월 31일은 할로윈데이죠!

밤에 번화가나 놀이공원, 카페, 핫트랙스, 온라인게임까지 할로윈데이를 맞이한 마케팅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할로윈데이(핼러윈데이)는 2차 대전이 끝난 후 미국에서 어두운 시대 상황을 이겨고자 축제에 열광하는 분위기가 형성되어 오늘날처럼 미국 전역으로 퍼졌다고 해요.


검정과 주황색은 할로윈을 상징하는 색인데

검정은 죽음과 악령을 / 주황색은 가을과 호박을 각각 상징한다고 해요.



* 세븐일레븐 한정판 인형

 

사실 저는 할로윈데이에 크게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세븐일레븐에 먹을 것을 사러 들어간 순간.. 진열되어 있는 피카츄와 따라큐 인형을 보게되었죠. 그런데 몇 시간 뒤에 다시 와보니 사라지고 없었습니다.


그 순간 저는 '이건 뭔가 구하기 힘들거다'라는 느낌이 왔고,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전국에 5천개밖에 풀리지않는 한정판 상품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주변의 세븐일레븐 지점들에 전화로 문의를 해보았지만, 인형의 존재를 잘 모르는 지점이 많더라구요. 제가 처음에 봤던 곳에도 물량이 하나밖에 없었으니까요.


그렇게 포기를 하려던 중에, 집에서 제일 가까운 세븐일레븐에 남아있던 상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점장님 말씀으로는 제 앞에 있던 사람은 2개를 사갔다고 하네요ㄷㄷ


* 뒷모습


실물로 보게 되면 정말 귀엽습니다..피카츄라는 캐릭터가 워낙 귀여워서 그런 것도 있고, 저는 아무래도 옛날 포켓몬 세대다보니까 따라큐라는 캐릭터는 잘 몰랐는데 피카츄랑 비슷하게 생겼더라구요. 잘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려요~


가격은 18,000원이구요. 재고가 있는 전국의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한정판이기 때문에 관심이 가시는 분들은 서두르시길 바랄게요!!

이미지 맵

전령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별별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